HOME 자주묻는질문
 
작성일 : 18-01-20 02:01
게임 중 팅김(접속종료), 높은 핑(핑폭) 발생의 경우 읽어보세요.
 글쓴이 : 관리자
조회 : 785  
마이페이지에 아이피 등록 및 갱신 메뉴가 있습니다.
아래에서 언급한 현상이 발생할 경우, 아이피 등록 및 갱신을 해주시면 정상적으로 이용이 가능해집니다.
아이피 등록을 해도 끊기는 경우 VPN 연결 후 시작-실행 ping -t 10.0.0.1 을 틀어놓고 이용해보세요.
만약 핑폭시 해당 값도 같이 튄다면 고객님 인터넷 문제입니다.
아닌경우, 저희측 문제이니 문의게시판에 문의해주세요.
그리고 VPN 연결이 불안정해서 접속이 어려운 경우, PPTP 서비스를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일반 VPN과 달리 PPTP는 윈도우 표준 VPN이므로 문제없이 이용이 가능하십니다. 물론 iPhone도 지원합니다.


→참고로 윈도우 비스타/7/8의 경우 연결마법사를 관리자 권한으로 실행하셔야 정상작동합니다.
   VPN을 관리자권한으로 실행하세요.


아이피 등록을 하였는데도 불구하고 접속이 끊기거나 높은 핑(핑폭)이 뜹니다.
고객님의 공유기 내부 IP가 해당 서버에 접속한 다른 이용자의 내부 IP와 동일해서 발생하는 현상입니다.
공유기 내부 아이피를 다른 사람들이 잘 쓰지 않는 아이피로 바꿔보시기 바랍니다.
어떻게 바꿀지 모른다면 서버를 바꿔보셔도 되나, 나중에도 다른 이용자와 충돌이 나서 강제로 끊길 수 있는만큼 공유기 내부 아이피를 바꾸는 방법을 검색해서 바꿔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갑자기 핑이 비정상적으로 높아질경우
정상적으로 VPN 이용중 핑이 높아지거나 로스가 생길경우에는 즉시 다른 회선을 쓰는 서버로 이동하세요.
회선을 다중화 하였기때문에 한쪽이 렉 걸려도 다른 회선에서는 렉이 없을겁니다.


기타 핑이 비정상적으로 높아지는 원인은 아래와 같습니다.
1. VPN 연결후에는 괜찮았는데 어느정도 시간이 지나면 핑이 VPN 안쓴상태와 똑같이 튀는 경우,
 아래에서 설명하고 있는 공유기 문제입니다.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2. 토렌트 또는 대용량 다운로드를 하고 있는지 확인해주세요. VPN 연결중 과다트래픽이 발생하는 프로그램을 이용시 핑이 높아집니다. 물론 트래픽 과다발생시 계정정지 될 수 있는만큼 그러한 프로그램은 종료시키고 이용하세요.

3. IPv6 패킷과 충돌하는 경우입니다. 현재 국내 ISP중 IPv6을 할당하는 ISP는 없는걸로 알고 있습니다. VPN 접속하지 않은 상태에서 네트워크 속성 -> 로컬영역연결(TAP 말고) 속성 -> IPv4와 IPv6 있는데 IPv6만 체크해제하세요.

4. SK브로드밴드 서버를 이용하고 있는지 확인하세요.
SK브로드밴드는 방화벽으로 인해 국내 인터넷을 하기 힘든 이용자가 사용하는 서버로서, 해외게임에는 적합하지 않습니다.


게임 중 팅기거나, 강제로 접속종료 된 경우
연결이 이유없이 끊길 경우 서버측 로그를 확인해 보면 99% 이상이 공유기 문제입니다.
공유기의 Super DMZ 기능을 적용시켜서 공인 IP 할당받고 해보시기 바랍니다.
만약 Super DMZ 기능이 없거나, 그래도 되지 않을경우 공유기를 빼고 연결해보시기 바랍니다.

공유기가 VPN 통과 기능을 지원해야만 VPN 접속에 문제가 없습니다.
그러지 않을 경우 공유기로 인해 VPN 연결 중 끊김 현상이 발생합니다.

또한, VPN 연결후에는 괜찮았는데 어느정도 시간이 지나면 핑이 VPN 안쓴상태와 똑같이 튀는 경우,
이것도 역시 위와 같은 공유기 문제입니다.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아울러, 과다 트래픽 발생하는 이용자(토렌트, 다운로드 사용)의 경우 계정 사용이 정지될 수 있으며,
정지될 경우 문의게시판을 통해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과다 트래픽 발생은 해당 VPN 서버를 같이 이용하는 다른 이용자에게 심각한 피해를 주는 행위입니다.
사용법 안내 란에 과다 트래픽에 관해서 경고문이 적혀있으며, 이용 전 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이용에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게시글을 twitter로 보내기 게시글을 facebook으로 보내기 게시글을 Me2Day로 보내기 게시글을 요즘으로 보내기 게시글을 구글로 북마크 하기 게시글을 네이버로 북마크 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