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자주묻는질문
 
작성일 : 18-01-20 02:01
환불 정책에 대해 알려주세요.
 글쓴이 : 관리자
조회 : 475  
VPN 환불 정책은 아래와 같습니다.

1. 회사 서비스에는 지장이 없으나 고객님의 요청으로 인한 환불시
  - 결제 후 1주일 내에는 단순변심으로 인한 청약철회가 가능합니다.
  - VPN 접속 이력이 한번도 없을 경우에는 100% 환불합니다.
   *만약 결제 후 한번도 접속하지 않았더라도 무통장입금을 통해 결제한경우 PG사 승인취소가 안됩니다.
   *이런 경우에는 PG사 수수료를 제하고 환불해 드립니다.
  - VPN 접속 이력이 있는경우 요청한 날짜로부터 일할계산하여 남은기간에 대해 PG사 수수료를 제하고 환불합니다.
   *이 경우 기존 결제수단에서 승인취소는 불가능하며 계좌로 환불이 가능합니다.
  - VPN 접속 이력이 있으면서 결제 후 1주일이 지난 경우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2. 회사가 휴, 폐업 등으로 더이상 서비스 진행이 불가능할 경우
  - 결제한 요금에서 남은 기간만큼 일할계산하여 환불해드립니다.
  - PG수수료 등 각종 수수료는 회사에서 부담합니다.
  - 단, 서비스 진행이 불가능하다는 의미는 특정 서버가 아닌 모든 서버에 VPN 연결이 불가능할 때를 뜻합니다.
  - 다만 고정IP 사용자의 경우 구입한 고정IP가 더이상 사용 불가능할 경우 고정IP 요금 환불이 가능합니다.
  - 서비스는 정상적으로 이루어지고 있으나 이용자가 사용하고 있는 인터넷의 회선관리자 또는 거주하고 있는
    국가의 정부 등이 VPN을 차단하는 경우 2번 사항과는 관계가 없습니다. (결제 후 1주일이 지난경우 환불불가)

환불요청을 하실 경우 1:1 문의게시판으로 환불금액을 받을 계좌번호를 필히 명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계좌번호를 명기하지 않을경우 환불 접수가 되지 않습니다.
환불 요청 후 환불이 승인될때까지 VPN 접속을 하면 안됩니다.
만약 환불 요청 후 VPN을 사용한 경우 마지막 사용 날짜를 기준으로 환불 금액이 계산됩니다.
또한 마지막 사용 날짜가 결제한지 1주일이 지났다면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환불 신청 시 이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상용서버 1일 무료체험을 통해 충분히 테스트를 하신 후 VPN 결제를 하시기 바랍니다.
만약 1일동안 충분한 테스트가 어려웠다면 1:1 문의게시판이나 고객센터 전화를 통해 요청해주시면 테스트 기간을 연장해드립니다.

테스트를 하지 않고 무심코 결제했다가 원하는 서비스에 접속이 안되도 정상적으로 환불이 안되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게시글을 twitter로 보내기 게시글을 facebook으로 보내기 게시글을 Me2Day로 보내기 게시글을 요즘으로 보내기 게시글을 구글로 북마크 하기 게시글을 네이버로 북마크 하기